2018년 11월 28일 오늘의 운세



 

쥐띠는?? 눈치가 빠르고 사교적이어서 낯선 환경에 쉽게 적응함.
ㆍ커플띠 : 소띠ㆍ친구띠 : 용띠ㆍ앙숙띠 : 양띠

낙관적인 결과를 기대하기에는 아직 이른 감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성급한 마음을 다스려야 할 것입니다. 과정이 생략된 결과란 없는 법이니까요.

1984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나 사람이 있을지 모른다. 눈 딱 감고 인내하고 견딘다면 나중에는 분명히 빛을 보게 된다.
1972한 쌍의 나비가 한가로이 노닐다 꽃에 앉은 격이다. 미혼자라면 백년해로 할 배필을 만나게 될 것이며 기혼자는 부부애를 확인한다.
1960예전부터 품어왔던 작은 소망이 있다면 욕심내거나 무리하지 않는 한 조만간 이루어질 것이니 기다리는 것이 중요하다.
1948자기 자신조차도 모르고 있던 당신의 잠재되어있던 능력을 십분 발휘할 기회가 다가오고 있다. 인내를 가지고 기다리자.

 

소띠는?? 움직이는 것보다 혼자 있기를 더 좋아하고 근면성실을 좌우명으로 삼음.
ㆍ커플띠 : 쥐띠ㆍ친구띠 : 뱀띠ㆍ앙숙띠 : 말띠

이제까지 쌓아 온 것이 많습니다. 빛나는 성과를 거두지는 못했지만 적절한 시기를 만나면 풍년의 가을날 농부처럼 기대 이상의 기쁨을 수확할 수 있을 것입니다.

1985때와 장소를 가리고 해라. 주변사람들을 의식하지 않고 하는 행동으로 인해 문제가 되는 운이다. 함께 사는 세상이라는 것을 잊지 말자.
1973축하받을 일이 생기겠다. 기쁨은 함께 나눌 때 더욱 커지므로 주위 사람과 함께 즐거움을 나누어라. 단, 자만하거나 거만하지 마라.
1961고생 끝에 낙이 온다. 기대하는 소식을 듣게 된다. 소신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임할 때 또 다른 기쁜 소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1949옳고 그름은 명확하게 가려야 한다. 사소한 동정심에 의해 인정을 베풀게 되어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사소한 것에 연연하지 마라.

 

호랑이띠는?? 항상 리더역할을 해야 직성이 풀리고 누구에게도 지기 싫어하는 승부욕이 있음.
ㆍ커플띠 : 돼지띠ㆍ친구띠 : 말띠ㆍ앙숙띠 : 닭띠

지금까지 끊이지 않고 힘든 일만 일어났지만, 조금 더 참고 견뎌보십시오. 지금까지의 힘들었던 것들이 이제 곧 그 가치를 보상 받게 됩니다.

1986모처럼의 기회를 잃고 난 후 후회할 운이다. 내가 싫다고 떠난 친구는 다시 돌아오지 않으니 빨리 잊어버리는 게 상책이다.
1974처음엔 힘이 드나 점점 형통해질 것이다. 이미 해 오던 일을 다시 엎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지라도 인내를 갖고 최선을 다할 것.
1962쥐가 창고에 든 격이니 재물이 쌓일 것이다. 돈이 들어오는 방위는 동쪽, 남쪽이고 들어온 돈이 나가는 방위는 서쪽이다.
1950높은 집에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다. 다만 너무 앞서서 생각하는 게 문제다. 김칫국부터 마시는 것은 좋지 않다.

 

토끼띠는?? 논리적이고 명확한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성적으로 행동하려 노력함.
ㆍ커플띠 : 개띠ㆍ친구띠 : 양띠ㆍ앙숙띠 : 원숭이띠

지나친 욕심은 자제하라고 충고합니다. 그렇지 않아도 노력에 비해 결실이 적은 하루가 예상되므로 욕심은 더 큰 실망과 좌절만을 초래하기 쉽습니다.

1987지혜란 시행착오 속에서 거듭나는 법이다. 잠시 뜻을 접어 두고 복지부동하며 기다린다면 조만간 다시 기회가 오게 된다.
1975서둘러 좋은 것은 없다. 순리에 맞게 시행하라. 너무 급한 것은 오히려 일을 그르치는 지름길이 될 수 있으니 신중하자.
1963돈으로도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있다는 것을 새삼 깨닫게 되는 날이다. 구관이 명관이다. 옛 친구를 멀리 하지 말라.
1951노력해서 안 되는 일 없겠지만 유난히 운이 따르지 않는다. 기분전환삼아 가벼운 외출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되겠다.

 

용띠는?? 적극적이고 활동적이지만 다소 현실감이 떨어질 때가 많음.
ㆍ커플띠 : 닭띠ㆍ친구띠 : 원숭이띠ㆍ앙숙띠 : 돼지띠

답답한 하루입니다. 산 너머 산이라고, 문제가 끊이지 않으니 하는 일이 더디고 진척되는 정도도 미미하고 성과도 기대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1988서두르지 말고 차근차근 노력해라. 주위 친구들을 의식하다가 페이스를 잃을 수 있다. 단거리 선수가 아닌 마라토너임을 잊지 말아라.
1976새로운 시도는 가급적이면 피하고 마무리에 힘써라. 무심코 던진 말로 인해 믿었던 사람한테 뒤통수를 맞을 수 있다.
1964대인관계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의견다툼으로 인해 소원했던 친구에게 먼저 화해하도록 해라. 지는 것이 이기는 것임을 깨달을 것이다.
1952긍정적인 생각으로 일처리 해라. 자신의 능력을 과소평가해서 두려움이 앞설 수 있다. 주변에 있는 사람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해라.

 

뱀띠는?? 두뇌가 명석하고 숨은 재주가 많아 주변에서 인기가 많음.
ㆍ커플띠 : 원숭이띠ㆍ친구띠 : 닭띠ㆍ앙숙띠 : 개띠

첩첩 산중에서 하늘이 보이지 않을 만큼 울창한 숲을 만난 상입니다. 한 치 앞이 불안하니 뜻밖의 사고가 예상되는 하루입니다.

1989서두르면 손실이 생기니 순리를 따르라. 급한 마음에 밀어 붙이다가 낭패를 보기 쉽다. 작은 부분부터 찬찬히 따져봐라.
1977친구나 동료에게 연락해라. 급한 마음에 혼자 해결하려고 하다가 어려움을 가중시킬 수 있다. 상대방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정해라.
1965모든 것이 다 이루어질 것 같은 착각을 할 수 있다. 노력해도 운이 부족하므로 기대만큼의 결실을 맺기 힘들다.
1953기대한 곳에서 문제가 발생한다. 실망하지 말고 지혜란 수많은 시행착오 속에서 거듭난다는 사실을 기억해라.

 

말띠는?? 기본적으로는 실리를 추구하지만 기분에 따라 감정의 변화가 큼.
ㆍ커플띠 : 양띠ㆍ친구띠 : 소띠ㆍ앙숙띠 : 개띠

보다 겸손한 자세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자신의 재주와 능력을 과신하고 저돌적으로 일을 추진하다 보면 화를 초래하기 쉽습니다.

1990인간관계의 폭이 넓어 질 수 있는 시기이다. 좋은 연인이나 친구를 새로 만나게 되지만 당신의 노력이 없다면 말짱 도루묵.
1978오늘따라 독심술의 능력을 가진 마냥 사람들의 마음을 잘 읽게 될 수 있다. 상대와의 교섭과 거래에서 쉽게 리드할 수 있다.
1966처음 하는 생각이나 처음으로 세운 계획이 진리가 될 수 있다. 진리는 통하는 법. 계획대로 밀어붙이면 반드시 이루어진다.
1954엉망진창이다. 하는 일마다 얽히고설켜 뒤처리 하는데 꽤나 머리를 써야 할 듯. 일이 꼬여도 조급해말고 느긋하게 대처할 것.

 

양띠는?? 행동파이기 보다는 학구파에 가까워 늘 차분하고 봉사심과 인내심이 강함.
ㆍ커플띠 : 말띠ㆍ친구띠 : 돼지띠ㆍ앙숙띠 : 쥐띠

처음에는 불가능해 보이기만 하던 일이 당신의 꾸준한 노력과 인내 끝에 그 결과의 크고 작음을 떠나 의미 있는 성과를 이룰 것입니다.

1991방해받는 일이 많다고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도록. 부모님의 간섭이 귀찮다고 느껴질 수 있으나 신경을 쓰고 대드는 것을 금물.
1979마음을 안정시키고 휴식시간을 가져라. 오랫동안 마음에 걸렸던 일이 있다면 차분한 휴식으로 진정될 수 있을 것이다.
1967욕심을 뒤로하고 힘을 모아 달성해라. 무리한 욕심은 건강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 있으니 항상 건강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1955주변 상황에 동요되지 말고 마음을 붙잡아야 한다. 지인들에게 내가 먼저 안부 전화를 걸어보는 것도 인간관계에 커다란 힘이 된다.

 

원숭이띠는?? 탁월한 재치와 임기응변에 강하고 어디를 가든 인기가 많음.
ㆍ커플띠 : 뱀띠ㆍ친구띠 : 쥐띠ㆍ앙숙띠 : 토끼띠

오늘 하루는 뜻하는 바를 이루기에 많은 어려움이 예상되는 시기입니다. 더 크고 넓게 볼 수 있는 당신의 안목이 요구되는 하루입니다.

1992결단력이 필요하다. 시간을 가지고 좀 더 준비를 하는 것보다는 일단 저지르고 난 다음에 문제가 발생하면 그때 해결하도록 해라.
1980여행이나 출장은 되도록 피하는 게 좋다. 중요한 물건을 잃거나 외지사람과의 다툼에 휘말리기 쉬우므로 자중자애해라.
1968초조하게 생각하지 마라. 조급한 마음에 서두른다고 해서 상황이 낳아지는 것은 아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는 방법밖에 없다.
1956긍정적인 생각이 좋은 결과를 낳는다. 모든 것은 시간이 흐르면서 변한다. 변하지 않는 것은 아무 것도 없다.

 

닭띠는?? 화려한 생활을 추구하고 자기주장이 강하고 구속을 싫어함.
ㆍ커플띠 : 용띠ㆍ친구띠 : 소띠ㆍ앙숙띠 : 호랑이띠

지혜와 덕을 고루 갖추었으니 스스로 자라는 나무의 형상입니다. 사방에서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도움을 구하려 찾아오니 분주한 하루가 예상됩니다.

1993학업에 큰 성과를 거두는 운이다. 친구의 유혹을 뿌리치고 집중력을 갖고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해야 할 때이다.
1981원망했던 사람과 화해를 하는 운이다. 눈치를 보지 말고 먼저 사과를 해라. 나중에 그것이 유리하게 작용한다.
1969충분한 계획이 없는 신규 사업은 손해 볼 우려가 있다. 스스로는 완벽하다고 느낄지 모르지만 아직 검토할 사항이 많다.
1957기분전환이 필요로 하니 회포를 풀어도 좋다. 옛 친구들을 만나보는 것도 좋겠고 간만에 문화생활을 접하는 것도 좋겠다.

 

개띠는??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고 마음 씀씀이가 넓다.
ㆍ커플띠 : 토끼띠ㆍ친구띠 : 호랑이띠ㆍ앙숙띠 : 뱀띠

평소 잘 알고 지내던 사람에게 실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 사람의 본심이 아니라 주위 환경과 사정에 의해 어쩔 수 없었던 점이 상당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1994엎지른 물을 다시 담아내지 못하는 것처럼 기회를 잃고 난 후 후회할 운이다. 찬스를 잡아라. 누군가 내 편이 있을 것이다.
1982처음엔 힘이 드나 점점 형통해지는 날이 될 것이다. 아무리 싫고 화가 나는 것도 견디는 것이 보약이 될 수 있음을 알아야 한다.
1970일의 표리를 꿰뚫어 보는 안목이 필요한 시점이다. 막연한 정보에 의한 판단으로는 아무런 기대도 하기 힘들다.
1958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운이다. 한 가지 마음에 안 드는 구석이 있을지 모르나 다툼으로 번지지 않게 마음을 다스려야 한다.

 

돼지띠는??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풍부하고 예술적인 기질이 있다.
ㆍ커플띠 : 호랑이띠ㆍ친구띠 : 토끼띠ㆍ앙숙띠 : 용띠

마음이 평안한 하루입니다. 경제적으로는 그리 넉넉지 못하더라도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생활 태도를 가지므로 대체로 순조로운 시기가 될 것입니다.

1995새로운 이성이 나타나는 날이다. 평소 때보다 외모에 신경을 쓰고 한껏 멋을 부리고 나가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1983나를 낮추고 남을 높인다면 가히 이롭고 좋으리라. 대인관계가 원만하여 직장이나 바깥에서 좋은 관계를 만들 수 있는 날이다.
1971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진다. 방심은 금물이다. 밖에 나가게 되면 사고수가 있으니 오늘은 집에서 요양하고 있는 것이 좋겠다.
1959성실하면 하늘이 도울 것이니 노력하고 기다려라. 하늘이 도와 불편한 몸 구석구석까지 낫게 해준다면 얼마나 좋을까마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