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24일 오늘의 운세



 

쥐띠는?? 눈치가 빠르고 사교적이어서 낯선 환경에 쉽게 적응함.
ㆍ커플띠 : 소띠ㆍ친구띠 : 용띠ㆍ앙숙띠 : 양띠

당신이 감당하기에는 다소 어려운 문제를 만나리라 예상되는 하루입니다. 사방이 절벽이니 딱히 도움을 구할 곳이 없어 더욱 힘겹게 느껴질 것입니다.

1984현실에서 과감히 벗어나도록 해라. 지금 처한 상황에서는 비전을 찾을 수 없으니 좀 더 넓은 시야를 갖고 임할 것.
1972순조롭게 이뤄지지 않는다. 늦게 이뤄지니 조급하지 말라. 머리를 식힐 겸 잠시 야외로 나가는 것도 괜찮겠다.
1960열 길 물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 속은 모른다. 가장 가깝다고 느끼는 사람일수록 더 조심하고 경계할 필요가 있다.
1948땀을 흘린 만큼 운이 따르지 않는다. 하지만 신세한탄이나 팔자타령을 할 필요는 없다. 오늘을 고비로 서서히 풀린다.

 

소띠는?? 움직이는 것보다 혼자 있기를 더 좋아하고 근면성실을 좌우명으로 삼음.
ㆍ커플띠 : 쥐띠ㆍ친구띠 : 뱀띠ㆍ앙숙띠 : 말띠

발밑에 남모르는 구덩이가 패인 길을 걸어가는 형국입니다. 의외의 어려움에 부딪히는 하루이니 신중한 판단과 주의가 필요합니다.

1985성공이 결실을 이루는 시기이니 마음의 준비가 필요하다. 마무리가 덜된 것은 없는 지 재검토를 해야 하는 시점이다.
1973부지런히 움직이면 득이 생긴다. 마음이 다른 곳에 쏠리면 일이 손에 잡히지 않으므로 성실한 자세를 유지할 것.
1961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을 바꿀 필요는 없다. 기분 내키는 대로 변덕을 부린다면 운이 오다가도 달아날 것이다.
1949작은 소망은 조만간 이루어질 수 있으니 희망을 버리지 마라. 잡음이나 소음에 구애받지 말고 소신껏 행동하는 것이 행운을 부른다.

 

호랑이띠는?? 항상 리더역할을 해야 직성이 풀리고 누구에게도 지기 싫어하는 승부욕이 있음.
ㆍ커플띠 : 돼지띠ㆍ친구띠 : 말띠ㆍ앙숙띠 : 닭띠

물질적으로도 부족함이 없으니 비교적 여유로운 하루가 기대됩니다. 당신이 큰 욕심만 자제한다면 추진하는 일들의 조화로운 발전을 충분히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1986모임에서 리더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리더역할을 하게 되면 사회생활의 맛을 겪어 볼 수 있으니 좋은 공부가 될 것이다.
1974주위에서 실력을 인정받는다. 힘들고 어려운 일들이 도미노처럼 몰려오지만 매번 잘 해결하는 당신은 가정에서도 일등 배우자가 될 것이다.
1962예상치 않던 사업제안이 들어온다. 시장가능성을 잘 살펴라. 패기가 부족하여 제안을 받아들이지 못하게 되면 두고두고 후회하게 될 듯.
1950그 동안의 투자가 효과를 거두기 시작한다. 재물에 대한 투자에 빛을 보기보다는 자식 농사에 투자하여 광명을 얻게 되는 격이다.

 

토끼띠는?? 논리적이고 명확한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성적으로 행동하려 노력함.
ㆍ커플띠 : 개띠ㆍ친구띠 : 양띠ㆍ앙숙띠 : 원숭이띠

우물에서 숭늉 찾는 식으로 오늘 하루는 서두르는 경향이 생기게 되는군요. 하고자 하는 의지는 강하지만 운이 크게 따르지는 않을 것입니다.

1987미래를 위해 오늘을 투자하는 자세를 지녀라. 노력 없이 대가를 기대하지 마라. 잠자기 전 30분은 독서하는 시간을 가져라.
1975새로운 매매나 계약에 유리하다. 서북쪽에 위치한 중계사무소나 물과 관련된 곳이 인연이 깊다. 장기적인 수익을 도모해라.
1963긍정적인 마음가짐이 행운을 부른다. 기대만큼 못했다고 해서 실망하지 마라. 미소를 잃지 않고 있을 때 또 다른 기회가 올 것이다.
1951새로운 사람을 맞이하는 운이다. 오랫동안 함께 해야 할 사람으로서 자신의 사람으로 만들 때 훗날 오늘의 만남에 감사할 것이다.

 

용띠는?? 적극적이고 활동적이지만 다소 현실감이 떨어질 때가 많음.
ㆍ커플띠 : 닭띠ㆍ친구띠 : 원숭이띠ㆍ앙숙띠 : 돼지띠

스스로 매우 고무되어 있는 하루이군요. 자신감과 의욕으로 가득 차 있으니 무엇인가 크게 기대되는 하루입니다. 적극적으로 뜻하는 바를 추진해 보십시오.

1988티끌모아 태산인 격이다. 하찮은 것이라도 함부로 지나친다면 큰 낭패가 있을 것이고, 작은 일을 소중히 한다면 영광이 있을 것.
1976눈앞의 것만을 쫓다가는 실물수가 있을 것이다. 모든 일을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길게 보고 씨를 뿌릴 필요가 있다.
1964고진감래라고 했던가! 지금까지의 고생이 빛을 발하여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게 된다. 승진을 기대해도 무리 없겠다.
1952끝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금물이다. 아직도 갈 길은 많이 남아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앞만 바라보는 지혜가 요구된다.

 

뱀띠는?? 두뇌가 명석하고 숨은 재주가 많아 주변에서 인기가 많음.
ㆍ커플띠 : 원숭이띠ㆍ친구띠 : 닭띠ㆍ앙숙띠 : 개띠

당신의 힘과 능력에 자만하지 마십시오. 그 저력은 오히려 인내하고 양보하는 데 있을 것입니다. 처음부터 일이 너무 잘 풀린다고 마음을 놓을 걸은 못됩니다.

1989친구들이 여럿 모이면 사건이 벌어지기 마련이다. 특히 오늘은 사림이 많은 곳은 피하고 일찍 귀가하는 편이 좋겠다.
1977토끼와 거북이에서 토끼가 자만하여 잠을 자다 거북이에게 뒤지는 격이다. 게으름을 삼가고 부지런히 노력을 기울여야 하겠다.
1965우연히 재물과 명예가 따르니 여유를 지녀라. 단, 인색하게 굴게 된다면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베풀어야 한다.
1953가끔은 능력보다 상황이 기회를 만들어 주기도 한다. 오늘이 그날이다. 밀고 나가라. 상황이 좋아 큰일을 해내리라.

 

말띠는?? 기본적으로는 실리를 추구하지만 기분에 따라 감정의 변화가 큼.
ㆍ커플띠 : 양띠ㆍ친구띠 : 소띠ㆍ앙숙띠 : 개띠

매우 의욕적인 하루입니다. 성장과 발전을 인도하는 길운이 당신의 길을 비추고 있으니 시도하는 일마다 순조로운 진행이 예상됩니다.

1990새로운 일을 찾기 보다는 본연 업무에 충실해라. 의욕만 앞세워서 새로운 것을 추진할 시기가 아니다. 내부 단속을 강화해야 한다.
1978무리하게 혼자하지 말아라. 힘들 때 주변 지인들에게 부탁할 수 있는 열린 마음을 가져야 한다. 기대 밖의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다.
1966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 것. 대수롭게 생각하지 않았던 것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책임감을 가지고 하루를 보내라.
1954결단이 필요한 시점이다. 세부적인 것을 너무 고려하면 실천하지 못한다. 큰 밑그림과 진행방향만 결정하고 실행에 옮겨라.

 

양띠는?? 행동파이기 보다는 학구파에 가까워 늘 차분하고 봉사심과 인내심이 강함.
ㆍ커플띠 : 말띠ㆍ친구띠 : 돼지띠ㆍ앙숙띠 : 쥐띠

매우 의욕적인 하루입니다. 성장과 발전을 인도하는 길운이 당신의 길을 비추고 있으니 시도하는 일마다 순조로운 진행이 예상됩니다.

1991이성문제는 부드럽게 처리해라. 오해로 인한 서먹한 관계에서 울컥하는 마음에 감정을 앞세우는 어리석은 행동을 피해야 한다.
1979일 처리는 야무지고 깔끔하게 해야 한다. 하기 싫은 일이라도 책임감을 가지고 처리해야 당신의 성실함이 인정을 받을 것이다.
1967큰 투자는 피하고 안전한 방법을 모색해라. 투기적인 일에 손을 대어 쌈짓돈도 날릴 수 있으므로 자중해라.
1955무리한 진행은 피하고 고양이에게 생선을 맡기지 말라. 멀리서 찾아오는 지인을 순수한 마음만 가지고 상대하다가는 낭패를 볼 것이다.

 

원숭이띠는?? 탁월한 재치와 임기응변에 강하고 어디를 가든 인기가 많음.
ㆍ커플띠 : 뱀띠ㆍ친구띠 : 쥐띠ㆍ앙숙띠 : 토끼띠

자신의 재능에 확신이 서니 자신감이 넘칩니다. 그러나 마땅히 자신을 알아주는 곳이 없으니 마음만 급할 뿐 답답한 형국입니다.

1992지난 일을 회상하면서 미래지향적인 계획을 설계해라. 별일이 없다면 친구와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라. 좋은 기회가 생긴다.
1980가족들과 주말여행을 계획해 볼 것. 여행하는 도중 귀인을 만나게 되어 즐거운 시간을 나누게 될 수 있는 아주 좋은 날이다.
1968막혔던 일이 시원하게 처리되고 고민이 해결된다. 업무에 관련된 사항을 계획하고 결정하는 일이 술술 풀리게 되는 길한 날이다.
1956기다리던 일이나 행운의 소식을 접하게 되는 운이다. 그 동안 속을 썩이던 자녀에게 아마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다.

 

닭띠는?? 화려한 생활을 추구하고 자기주장이 강하고 구속을 싫어함.
ㆍ커플띠 : 용띠ㆍ친구띠 : 소띠ㆍ앙숙띠 : 호랑이띠

경제적으로 운이 따르는 하루입니다. 금전적으로 다소 불안한 상황에서 일을 도모하게 되더라도 크게 위태로운 일은 없으니 염려 마십시오.

1993꾸준히 노력한다면 행운이 찾아온다.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는 일념으로 이성에게 대시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1981욕심을 자제하고 그 동안 진행한 일을 재검토해라. 새로운 일에 손을 대거나 중요한 일을 떠맡는 것은 위험한 일이다.
1969언 땅이 녹고 파릇한 새싹이 샘솟을 준비를 하는 격이다. 정신적으로는 힘들겠지만 머지않아 곧 호전될 것이니 걱정을 집어치우자.
1957운에 맡기지 말고 항상 준비하는 마음가짐을 지닐 것. 부동산에 관련하여 소송할 일이 생긴다면 승리하게 될 운이 있는 날이다.

 

개띠는??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고 마음 씀씀이가 넓다.
ㆍ커플띠 : 토끼띠ㆍ친구띠 : 호랑이띠ㆍ앙숙띠 : 뱀띠

크게 걱정했던 일이 우연히 해결되어 한 시름 더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가뭄에 마르는 물줄기를 걱정하다가 수원지를 발견하게 되는 형국입니다.

1994마음이 들뜨고 어수선해지니 감정 조절에 힘써라. 오늘 해야 할 것에 대해서는 책임감을 가지고 확실한 마무리를 지어라.
1982감정에 이끌리지 말고 이성적으로 판단해야 한다. 낯 설은 장소나 환경에 처할 경우에는 더욱 주의해라.
1970주저하지 말고 친구에게 연락해라. 자존심을 버리고 자신의 상황을 솔직하게 얘기한다면 오늘의 나쁜 일을 좋은 결과로 바꿀 수 있다.
1958가족이 함께 모이는 자리를 만들어라. 소원했던 가족 관계를 청산하고 가족 상호간의 사랑을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돼지띠는??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풍부하고 예술적인 기질이 있다.
ㆍ커플띠 : 호랑이띠ㆍ친구띠 : 토끼띠ㆍ앙숙띠 : 용띠

있어야 할 자리에 있지 못하니 아쉽습니다. 홀로 광채를 발하나 어느 누구도 그 가치를 알아주지 않는군요. 끝까지 참고 인내하는 것도 좋겠지만 참는 것만이 미덕은 아닌 것 같습니다. 서둘러 본인의 자리 매김을 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적재는 적소에 있어야 가치를 발하는 법이니까요.

1995일에 대한 우선순위를 정해라. 쉬운 방법을 나두고 어려운 길을 자초할 수 있다. 균형감각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1983매사 불안하나 끝내는 이룰 수 있다. 자신감을 잃지 말고 주위 사람 말에 흔들리지 마라. 초지일관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1971장애물이 없으니 좋은 결과가 예상된다. 처리하기 곤란했던 어려운 문제들이 해결되기 시작한다. 속도감 있게 일을 추진해라.
1959한 발짝 뒤로 물러서는 여유로움이 필요하다. 문제를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단순하게 접근해라. 원하는 해결책을 얻을 것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