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22일 오늘의 운세



 

쥐띠는?? 눈치가 빠르고 사교적이어서 낯선 환경에 쉽게 적응함.
ㆍ커플띠 : 소띠ㆍ친구띠 : 용띠ㆍ앙숙띠 : 양띠

시작은 다소 우울하겠지만 그렇게 암담한 날은 아닙니다. 힘들었던 하루가 지나는구나 싶은 오후 늦게 서야 사막에서 물을 만난 듯 일이 순조롭게 풀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1984노력이 결실을 이루는 운이다. 커다란 성공까지는 아니지만 주위 어른들이 인정해주고 스스로도 만족하는 결과를 얻을 것이다.
1972현재하고 있는 일이 가장 좋은 일이다. 무언가 변화를 주고 싶다면 마음가짐을 새롭게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1960충동적인 선택은 그 동안의 노력을 물거품으로 만든다.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자 한다면 여러 사람에게 들어야 한다.
1948모든 것이 흐뭇하고 만족한 상태에 있다. 내가 잘한 이유도 있지만 모든 사람들이 다함께 노력한 결과라 여겨야 한다.

 

소띠는?? 움직이는 것보다 혼자 있기를 더 좋아하고 근면성실을 좌우명으로 삼음.
ㆍ커플띠 : 쥐띠ㆍ친구띠 : 뱀띠ㆍ앙숙띠 : 말띠

소득이 없는 하루입니다. 여기저기 사방팔방 내 발이 닿지 않은 곳이 없을 정도로 열심히 뛰어 다녔지만 기대했던 만큼의 성과를 얻기란 정말 어렵습니다.

1985손윗사람들과 갖는 시간은 유익하다. 친구들과 어울리면서 시간을 낭비할 것이 아니라 선배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배우도록 해라.
1973갈라졌던 옛 동료가 다시 찾아와서 협력하게 된다. 먼저 손을 내밀지는 못하더라도 밝은 낯으로 맞이하도록 해라.
1961직장을 잃었던 분이라면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된다. 내가 원하던 곳이 아니라고 해도 나와 궁합이 잘 맞는 곳이다.
1949생각지 않은 유혹이 따르니 주의하도록 하라. 볼 일이 있으면 혼자 움직이는 것보다는 가족이나 지인과 움직이는 것이 좋다.

 

호랑이띠는?? 항상 리더역할을 해야 직성이 풀리고 누구에게도 지기 싫어하는 승부욕이 있음.
ㆍ커플띠 : 돼지띠ㆍ친구띠 : 말띠ㆍ앙숙띠 : 닭띠

잘 정돈된 기름진 평야 한가운데 큰 바위가 들어 앉아 있는 형상입니다. 괴이한 일이 예상되는 하루입니다. 용기나 의지에 앞서 신중한 판단과 지혜로움을 요구됩니다.

1986오늘은 과거에 대한 미련이 많아지는 날이다. 헤어졌던 사람도 떠오르고 과거에 실수한 일들도 눈 앞에 아른거릴 것이다.
1974가고자 하는 곳에 반가운 사람이 기다리고 있다. 찾아올 것이라고 기대하고 기다리기보다는 직접 찾아가는 것이 서로의 관계에 이로울 것.
1962평소에 희망하고 원했던 일들이 다소 이루어질 조짐이 보이는 날이다. 차분하고 신중한 마음가짐으로 들뜨지 않도록 조심하자.
1950삼자의 도움으로 이윤이 많은 거래 건이 성사된다. 생각지도 못했던 일들이 술술 풀리니 이제는 가정을 되돌아보아야 할 시간이다.

 

토끼띠는?? 논리적이고 명확한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성적으로 행동하려 노력함.
ㆍ커플띠 : 개띠ㆍ친구띠 : 양띠ㆍ앙숙띠 : 원숭이띠

바라던 것이 있었다면 그것을 이루거나 혹은 구하는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자신이 들인 수고 이상의 것을 기대했다면 실망스러울 수도 있겠습니다.

1987어디를 가나 환영 받고 인기를 얻는다. 윗사람과 친구로부터 능력을 인정받는다. 마음속에 있는 이상형의 사람을 만나게 된다.
1975부모님과 웃어른에게 좀 더 신경 써라. 그들도 젊었을 때는 당신과 같이 어른들로부터 사랑받고 꿈을 가진 소년소녀였다는 것을 기억해라.
1963그 동안 바래왔던 일이 드디어 성사된다. 현재의 위치에서 최고의 능력을 발휘할 때이므로 놓치지 말도록.
1951나이는 많아도 마음은 청춘이다. 생각하고 있는 것이 있으면 과감하게 시도해 봐라. 늦었다고 생각될 때가 가장 빠른 것이다.

 

용띠는?? 적극적이고 활동적이지만 다소 현실감이 떨어질 때가 많음.
ㆍ커플띠 : 닭띠ㆍ친구띠 : 원숭이띠ㆍ앙숙띠 : 돼지띠

뜻밖의 좋은 일이 기대되는 하루입니다. 힘에 부치는 일이 있다면 마음이 잘 맞는 동업자를 만날 수도 있겠고, 경제적으로 어렵다면 귀인으로부터 도움이 올 것입니다.

1988시간은 금이다. 필요 없는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라. 허비하고 낭비할 시간이 지금 당신에게는 있어서는 안 된다.
1976오늘의 싸움은 백해무익한 결과를 초래할 것이다. 연인하고 냉전을 벌이지 말라. 양보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 될 것이다.
1964‘지성이면 감천이다’라는 말을 기억하자. 무슨 일에든 정성을 다하면 아주 어려운 일도 순조롭게 풀리어 좋은 결과를 맺을 것이다.
1952결정을 내리는 순간이 온다면 과감하게 결정을 내려야 한다. 마음의 갈등은 일을 그르치는 요인 중의 하나가 될 것이다.

 

뱀띠는?? 두뇌가 명석하고 숨은 재주가 많아 주변에서 인기가 많음.
ㆍ커플띠 : 원숭이띠ㆍ친구띠 : 닭띠ㆍ앙숙띠 : 개띠

큰 바위에 꿋꿋이 뿌리를 내리고 살아가는 거목을 태양이 비추고 있는 형국입니다. 다소 힘든 하루가 예상되지만 보이지 않게 당신을 후원하고 지지하는 힘이 있습니다.

1989좋지 않는 일은 빨리 잊는 것이 상책이다. 가끔은 마음을 비우고 체념을 하는 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1977요란한 잔치 집에 먹을 것이 없는 격이다. 소리는 요란한데 먹을 것이 없으니 욕심을 버리고 기대는 절대 금물이다.
1965좋은 재료를 어떻게 이용할 것인가 고민해라.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모여 식사를 하게 되면 가족애가 배로 돈독해질 수 있다.
1953감추고 싶은 것이 있을 때, 그 생각은 무의식중에 얼굴에 나타나는 법이다. 환한 표정을 지으려 노력하고 진실 되게 생활하자.

 

말띠는?? 기본적으로는 실리를 추구하지만 기분에 따라 감정의 변화가 큼.
ㆍ커플띠 : 양띠ㆍ친구띠 : 소띠ㆍ앙숙띠 : 개띠

순조로운 발전이 기대되는 하루입니다. 오늘, 당신이 뜻을 두고 있는 일에 행운의 빛이 비치고 있습니다. 당신에게 폭 넓은 활동 무대가 보장돼 있군요.

1990자신의 능력을 믿고 도전해라. 불확실하지 않은 상황은 존재하지 않는다. 잃을 것이 없다는 자세를 가질 때 기대 밖의 성과를 얻을 것이다.
1978이동할 수 있는 운이다. 현지에서 사람들과의 교류를 통해 기대 밖의 좋은 경험을 쌓을 수 있으므로 놓치지 말아야 한다.
1966주위의 소리에 신경 쓰지 마라. 자신을 위해 도움을 줄려고 하는 상대방의 마음에는 고마워 해야 하나 소신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1954하나는 버려야 한다. 둘 다 취하고자 할 때 둘 다 잃을 수 있다. 조용하게 자신의 내면의 소리에 귀 기울여서 좀 더 가치 있는 것을 취해라.

 

양띠는?? 행동파이기 보다는 학구파에 가까워 늘 차분하고 봉사심과 인내심이 강함.
ㆍ커플띠 : 말띠ㆍ친구띠 : 돼지띠ㆍ앙숙띠 : 쥐띠

수고하셨습니다. 큰 어려움을 잘 극복해 내셨군요. 그 동안 큰 산, 거친 들을 지나 왔으니 이제 안락한 휴식을 기대해도 좋을 것입니다.

1991빠른 실천이 필요하다. 부정적으로 생각하지 말고 자신의 능력을 신뢰해라. 불필요한 고민이었음을 깨닫게 될 것이다.
1979자금 관리에 만전을 기해라. 충동적인 구매로 인해 다음날 후회할 수 있으므로 금전출납부를 작성하도록 해라.
1967주변사람을 의식하지 마라. 섣부른 결정으로 인해 후회가 예상되므로 주관을 가지고 아닌 것은 아니라고 말해라.
1955수단과 능력을 모두 발휘하여라. 기회라고 생각되는 순간이 찾아올 것이다. 생각은 짧게 하고 신속한 결단이 필요한 때이다.

 

원숭이띠는?? 탁월한 재치와 임기응변에 강하고 어디를 가든 인기가 많음.
ㆍ커플띠 : 뱀띠ㆍ친구띠 : 쥐띠ㆍ앙숙띠 : 토끼띠

근심이 적잖은 하루가 예상됩니다. 상심이 크면 심한 좌절감에 빠질 수도 있으니 되도록 매사를 긍정하려는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1992부진한 과목이 있다면 희망의 빛이 보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당신의 행동이 주변사람들로 부터 좋은 평가를 받게 된다.
1980익숙한 일도 실수할 수 있으므로 매사 신중을 기해야 한다. 인간은 익숙하고 편한 것에 소홀해지기 쉬우니 배우자에게 관심을 보이자.
1968하는 일이 막히지 않고 원활하게 움직인다.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고 해서 자만하거나 우쭐하게 된다면 인격을 의심받게 된다.
1956추진해 오던 일에 가시적 성과가 생긴다. 미혼의 자식이 있는 경우라면, 결혼 상대자가 생겼다는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되겠다.

 

닭띠는?? 화려한 생활을 추구하고 자기주장이 강하고 구속을 싫어함.
ㆍ커플띠 : 용띠ㆍ친구띠 : 소띠ㆍ앙숙띠 : 호랑이띠

안타까운 하루입니다. 칠석에만 만나는 운명을 지닌 연인, 견우와 직녀 같이 당신의 운수 또한 하늘이 예정해 놓은 것이 아니라면 이룰 수 없을 테니까요.

1993감언이설보다는 진심어린 충고를 받아 들여라. 부모님이 하시는 듣기 싫은 잔소리가 때로는 약이 되어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알아라.
1981서두르지 말고 일에 진척을 살피며 차근하게 진행하라. 사람이 되었든, 환경이 되었든, 주변을 살피는 자세가 요구되는 하루이다.
1969자신에게 맞는 목표를 세울 것이 중요하다. 만약, 중요한 일을 맡게 되었다면 적극적으로 나서기 보다는 한 발 물러서는 것이 길하다.
1957도처에 재물이 있어 구하면 충분히 얻는다. 하지만 재물욕심을 내기보다는 아랫사람들을 불러 모아 식사를 함께 하는 것도 좋다.

 

개띠는??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고 마음 씀씀이가 넓다.
ㆍ커플띠 : 토끼띠ㆍ친구띠 : 호랑이띠ㆍ앙숙띠 : 뱀띠

재능이 뛰어나기는 하지만 태양이 위세를 떨치는 한 낮에 촛불을 켜든 형상이니 알아주는 사람이 없습니다. 직접 나서서 일을 추진하기에는 시기가 적당하지 못합니다.

1994높이 나는 새가 멀리 본다. 중장기적인 계획이 중요한 때이므로 단기적인 결과에 만족하거나 연연하지 말 것.
1982한 발 물러나서 생각해라. 추진력은 있으나 융통성이 부족하므로 주변을 살필 수 있는 여유로움이 필요하다.
1970잠시 모든 것을 잊고 여행을 떠나는 것이 좋겠다. 단거리 여행이라도 좋다. 생활에 재충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1958금전적인 손실이 있겠다. 가슴아파하는 당신의 모습으로 인해 주변사람들은 더욱 가슴아파할 것이다. 돈보다 건강이 우선이다.

 

돼지띠는??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풍부하고 예술적인 기질이 있다.
ㆍ커플띠 : 호랑이띠ㆍ친구띠 : 토끼띠ㆍ앙숙띠 : 용띠

평소에는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았던 사물이나 사람의 가치가 눈에 들어옵니다. 때문에 간혹 흥분하거나 소란스러워질 우려가 있습니다.

1995철저한 계획을 세운 후 일을 추진해라. 예상하지 못했던 주변상황의 악화로 인하여 다시 처음부터 일을 진행할 수 있다.
1983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과정이 힘들다고 해서 주저하거나 멈추면 안 된다. 주관을 가지고 소신껏 일을 진행해라.
1971자신의 분수를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주변사람들의 달콤한 말에 현혹되어 섣부른 투자를 하다가 후회할 수 있다.
1959혼자 고민하기 보다는 가족과 상의하라. 어려운 일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는 과정에서 잊고 있던 가족애를 느끼게 될 것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