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27일 오늘의 운세


 

쥐띠는?? 눈치가 빠르고 사교적이어서 낯선 환경에 쉽게 적응함.
ㆍ커플띠 : 소띠ㆍ친구띠 : 용띠ㆍ앙숙띠 : 양띠

무엇인가를 끊임없이 시도하려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계획도 치밀하고 들인 공도 만만치 않습니다. 그러나 정작 당신 자신이 지나치게 소심하군요.

1984신속한 결정이 필요하다. 더 이상 생각한다고 해서 더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없다. 처음 생각한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1972시간을 끌수록 유리해진다. 거래나 흥정에서 기대하는 것 이상을 얻을 수 있다. 상대방이 더욱 초조하므로 힘들어도 조금만 더 버텨라.
1960오늘보다 내일을 생각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지나간 일로 인해 마음을 아파해봐야 바뀌는 것은 하나도 없다.
1948오랜만에 벗을 만나겠다. 즐거운 마음에 과음을 할 수 있다. 누적된 피곤함으로 인해 간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소띠는?? 움직이는 것보다 혼자 있기를 더 좋아하고 근면성실을 좌우명으로 삼음.
ㆍ커플띠 : 쥐띠ㆍ친구띠 : 뱀띠ㆍ앙숙띠 : 말띠

아주 상큼한 느낌의 기분 좋은 하루가 예상됩니다. 초봄에 움트는 새싹의 형상이니 이보다 더 좋은 운수는 없을 것입니다.

1985직선적인 말을 피해라. 자신이 옳다고 생각해서 상대의 문제점을 지적할 때 상대는 회복하기 힘든 큰 상처를 입게 된다.
1973흑과 백을 구분지려 하지 마라. 자신의 판단이 객관적이라는 자만심으로부터 문제는 꼬이기 시작한다.
1961대인관계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불편한 상황을 더 이상 지속시키지 마라. 상대는 당신을 받아들일 자세가 되어 있다.
1949살다 보면 비도 오고 눈도 내리는 법이다. 실수를 인정하고 상대에게 숙이고 들어간다고 해서 자존심이 무너지는 것은 아니다.

 

호랑이띠는?? 항상 리더역할을 해야 직성이 풀리고 누구에게도 지기 싫어하는 승부욕이 있음.
ㆍ커플띠 : 돼지띠ㆍ친구띠 : 말띠ㆍ앙숙띠 : 닭띠

지금 하고 있는 일에 큰 실수가 예상되는 하루입니다. 조금이라도 이치에 어긋나는 점이 발견된다면 돌이킬 수 없는 문제를 만나기 전에 심각한 고려가 필요합니다.

1986사고수가 있다. 집밖을 돌아다니거나 멀리 나가게 된다면 상해를 입을 확률이 높으니 오늘은 몸을 사리고 집에 있길.
1974충동적인 행동이 나오니 신중함이 요구된다. 감정적인 행동은 경솔한 실수를 유발할 수 있음을 명심하고 자제해야 한다.
1962어떤 이유에서든지, 당신의 주변에 사람들이 많이 몰릴 수 있다. 적과 동지가 누구인지 면밀히 판단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1950돈 빌려달라는 사람이 있으면 후일 받기 힘들 것이다. 빌려주게 된다면 이웃돕기 성금을 낸다는 마음가짐을 가지라.

 

토끼띠는?? 논리적이고 명확한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성적으로 행동하려 노력함.
ㆍ커플띠 : 개띠ㆍ친구띠 : 양띠ㆍ앙숙띠 : 원숭이띠

지난 곤경이 기쁨과 보람이 되어 찾아 들기 시작하는 운수입니다. 이제 서서히 밝은 빛이 비추어 들 것입니다. 하늘은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자를 저버리지 않는 법이니까요.

1987독단적인 생각은 어딘가에서 파문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낮말은 새가 듣고 밤 말은 쥐가 듣는다는 말을 명심하도록 하자.
1975남을 위해 봉사하고 희생하면 보답을 받는다. 피로가 누적되어 몸이 피곤할 수 있으니 집에 일찍 귀가하여 쉬는 것이 좋다.
1963너무 이해타산을 따지면 큰 것을 보지 못한다. 오늘은 무슨 일을 하더라도 시간 낭비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 마음이 불편하다.
1951급할수록 마음의 여유가 필요하다. 오늘 해야 할 일은 내일로 미룬다면 내일이 더 고달파질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용띠는?? 적극적이고 활동적이지만 다소 현실감이 떨어질 때가 많음.
ㆍ커플띠 : 닭띠ㆍ친구띠 : 원숭이띠ㆍ앙숙띠 : 돼지띠

고생스러운 하루가 예상됩니다. 큰 산을 대상으로 시퍼렇게 날 선 칼을 휘두른들 무슨 이득이 있을까요. 망상에 빠진 돈키호테 같은 형국입니다.

1988직감력이 발달하는 날이다. 논리적인 일보다는 감각적인 분야에서의 성과가 더욱 클 것이다. 참신한 아이디어를 놓치지 마라.
1976뜻밖의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여행지에서 귀인을 만날 수 있다. 혼자 떠나는 것보다는 마음에 맞는 동료와 함께 하는 것이 좋다.
1964타인에 의존하기 보다는 스스로 하는 것이 좋다. 새로운 경험을 통해 앞으로 발생하는 일들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게 될 것이다.
1952신중하게 판단해야 한다. 겉으로 보이는 모습에 현혹되어 섣부른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안의 내용물을 보기위한 혜안이 필요하다.

 

뱀띠는?? 두뇌가 명석하고 숨은 재주가 많아 주변에서 인기가 많음.
ㆍ커플띠 : 원숭이띠ㆍ친구띠 : 닭띠ㆍ앙숙띠 : 개띠

중요하지 않은 일에 당신의 의지와 노력을 허비하게 되기 쉽습니다.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과 해야 하는 일 사이에서 다소 혼선과 갈등이 있겠군요.

1989때에 따라서는 두뇌를 회전하여 기민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다. 단, 부정적인 방법은 실력향상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1977일에 대한 욕심으로 과로하지 말 것. 일도 좋지만 건강이 우선이다. 내 가족을 위해서라도 자기 건강을 스스로 챙겨라.
1965몸이 따라주지 않으면 지혜를 발휘해라. 아랫사람의 도움이라도 무시하지 마라. 오늘의 귀인은 나이가 어린 사람이다.
1953안과 바깥 일 모두 막힘이 없고 평안하다. 예상치 못한 수익도 생길 수 있는 날이지만 지출도 그 만큼 커질 수 있다.

 

말띠는?? 기본적으로는 실리를 추구하지만 기분에 따라 감정의 변화가 큼.
ㆍ커플띠 : 양띠ㆍ친구띠 : 소띠ㆍ앙숙띠 : 개띠

마음이 이르는 대로 느끼고 표현하십시오. 유난히 판단과 사고가 명석해지는 운수입니다. 학문적인 연구나 업무의 실적 향상을 위한 연구에 유리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1990새로운 일을 추진하기 보다는 재충전의 기회로 살려라.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무슨 일이든 능률이 오르지 않으므로 휴식이 최선이다.
1978스스로에 믿음을 갖고 뜻을 세워서 정진해라. 인간적이고 주관적인 정보다는 계산적이고 객관적인 판단으로 이끌고 가야할 것.
1966마음을 비우는 게 상책이다. 욕심은 삼가라. 나이가 들어서 욕심을 심하게 부린다면 그보다 더 추해 보이는 것도 없을 것이다.
1954기대한 바를 이루긴 힘들다. 건강에 유의해라.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자식들에게 무슨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연락을 해보도록.

 

양띠는?? 행동파이기 보다는 학구파에 가까워 늘 차분하고 봉사심과 인내심이 강함.
ㆍ커플띠 : 말띠ㆍ친구띠 : 돼지띠ㆍ앙숙띠 : 쥐띠

특별한 길운은 없지만 짓궂은 운명의 훼방을 걱정할 필요도 없으니 땀 흘린 만큼 성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성실한 노력이 요구되는 하루입니다.

1991쉽게 들어온 돈은 또 쉽게 나간다는 사실을 알아야 하는 날이다. 절대 욕심은 금물이다. 불로소득은 기대하지 말 것.
1979접근하기 어려운 사람에게는 손을 뻗치지 마라. 마음이 잘 통하고 편안한 상대만 골라 일을 진행해도 충분하다.
1967스트레스는 가까운 여행을 통해 해소해라. 여행이 힘들다면 가까운 시외로 나가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다.
1955길이 험난하니 나가기가 어렵다. 더 이상 갈 곳이 없고, 설 자리가 없다고 생각한다면 위험한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마음을 잡자.

 

원숭이띠는?? 탁월한 재치와 임기응변에 강하고 어디를 가든 인기가 많음.
ㆍ커플띠 : 뱀띠ㆍ친구띠 : 쥐띠ㆍ앙숙띠 : 토끼띠

잠시 현실에서 한 발 떨어져 세태를 관망하며 때를 기다릴 수 있는 마음의 여유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조급히 서두르지 않되 또한 신중함을 잃지 않도록 해야겠습니다.

1992쓸데없는 소문에 마음을 빼앗기지 마라. 소문에 연연하거나 잘못 와전시키면 오히려 친구들을 잃게 될 수 있다.
1980계획하는 일마다 대성을 거두니 가정에 웃음이 돌아온다. 조만간 가족들과 여행이나 만찬을 준비하는 것도 좋겠다.
1968그 동안 노고를 하늘도 감동하여 돕는다. 하지만 자기중심이 되지 말고 넓게 베푸는 마음으로 이웃과 함께 해라.
1956시작부터 순조로운 출발을 할 수 있다. 숙달된 일일수록 놓치는 일이 생기기 쉬우므로 만반의 태세로 임해야 할 것이다.

 

닭띠는?? 화려한 생활을 추구하고 자기주장이 강하고 구속을 싫어함.
ㆍ커플띠 : 용띠ㆍ친구띠 : 소띠ㆍ앙숙띠 : 호랑이띠

오늘 당신의 운수는 너무 욕심을 내면 오히려 손해를 볼 것이라고 충고합니다. 그러나 최선을 다할 필요는 있겠지요. 모든 일은 자신의 의지에 크게 좌우되는 법입니다.

1993예기치 않은 상황으로 만난 사람들은 경계할 필요가 있다. 낯선 사람의 유혹은 달콤할 지 모르나 동시에 치명적일 수 있다.
1981빛 좋은 개살구가 도처에 퍼져있다. 듣기 좋은 말에는 음모가 있기 마련이니 혹해서 따라가게 되면 위험에 처할 수 있다.
1969도에 어긋나는 행동을 하게 되면 반드시 응징 받게 되어 있는 이치. 늦바람을 조심하라. 크게 손해 보는 일이 있을 수 있다.
1957운이 좋은 편은 아니다. 하지만 매사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것이 마음 편할 것이며, 일이 잘 풀리지 않더라도 낙심하지 말 것.

 

개띠는??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고 마음 씀씀이가 넓다.
ㆍ커플띠 : 토끼띠ㆍ친구띠 : 호랑이띠ㆍ앙숙띠 : 뱀띠

평소 잘 알고 지내던 사람에게 실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 사람의 본심이 아니라 주위 환경과 사정에 의해 어쩔 수 없었던 점이 상당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1994엎지른 물을 다시 담아내지 못하는 것처럼 기회를 잃고 난 후 후회할 운이다. 찬스를 잡아라. 누군가 내 편이 있을 것이다.
1982처음엔 힘이 드나 점점 형통해지는 날이 될 것이다. 아무리 싫고 화가 나는 것도 견디는 것이 보약이 될 수 있음을 알아야 한다.
1970일의 표리를 꿰뚫어 보는 안목이 필요한 시점이다. 막연한 정보에 의한 판단으로는 아무런 기대도 하기 힘들다.
1958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운이다. 한 가지 마음에 안 드는 구석이 있을지 모르나 다툼으로 번지지 않게 마음을 다스려야 한다.

 

돼지띠는??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풍부하고 예술적인 기질이 있다.
ㆍ커플띠 : 호랑이띠ㆍ친구띠 : 토끼띠ㆍ앙숙띠 : 용띠

도움을 주는 사람도, 도움을 구할 곳도 없는 혈혈단신의 처지가 예상되는 하루입니다. 그러니 수고하는 것에 비해 나타나는 성과가 상대적으로 적을 수밖에 없군요.

1995도난이나 실물수에 주의해라. 또한 냉정하게 자신의 실력을 분석, 평가하여 능력 이상의 일은 절대 손대지 말 것.
1983바깥일보다는 가정의 화목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일찍 집에 들어가서 부모님께 안부전화를 하거나 팔다리를 주물러 드려라.
1971생각하지 못했던 곳에서 어려움이 예상된다. 작은 일이라고 소홀히 하면 문제가 생기므로 세심함이 필요하다.
1959일확천금의 꿈은 일찌감치 접도록 해라. 기대한 곳에서조차 결과를 얻지 못하니 실망은 배가 된다. 새롭게 준비해야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